여행/체험/국내여행+체험

수원 미리내 마술 극단 공연 :: 마술사와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마술 공연

ADVANCE 2017. 3. 21. 23:53

수원시와 카톡친구를 맺었더니..
가끔씩 수원시에서 진행되는 유용한 행사 정보가 수신된다.

그 카톡 메시지를 통해서 알게된 "미리내 마술 극단"
마술체험. 마술공연을 할 수 있다고해서 한번 신청해보았다.

미리내 마술극단은 남문 메가박스 맞은 편에 있다.

메가박스 맞은편 CNA 옆건물 2층.
가끔 애들 영화를 보여주러 남문 메가박스에 온적이 있어서.. 위치는 어렵지않게 찾을 수 있었다.

미리내 극단 공연을 관람하면.. 근처에 있는 송산주차장 주차권을 준다.

주차장 비용도 30분에 1500원으로 저렴한편인데.
공연 관람시 2시간 /  체험+공연 관람시 3시간 무료 주차권을 주니..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하다.
주차장이 아주 협소할듯 하여 살짝 걱정이 되었는데.. 바로 빈자리에 주차완료.

미리내 마술 극단은.. 학원도 병행하고 있나보다. ^^

많은 공연의 흔적들..

마술 공연 장소인 은하수홀.
마술 공연 제목이 "사라진 마술사" 라서..
문에 폴리스라인 스티커를 붙여놓는 설정을.. ^^

공연 1시간 전에.. 함께 예약한 마술체험을 하러 애들만 체험장 입장.
어떤 체험을 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..
애들 모두 즐거운 표정으로 체험을 마치고 나왔다.
각각 마술 키트 하나도 선물로 받고.. ^^

오늘 공연은.
유동균마술사가 진행하는 "사라진 마술사"

애들 체험할때부터 줄을 서 있었더니..
맨 첫번째로 입장. 맨 앞좌석 관람을 할 수 있었다. ㅋㅋ
근데 워낙 소극장이라.. 맨 앞좌석이 아니더라도 관람에는 지장이 없을듯.

앞자리에 앉은 행운으로..
뿌농양이 마술사와 함께 무대에 서게 되었다.

마술사를 따라.. 종이를 찢고.. 찢고..

그다음엔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?
궁금하시면..
미리내 마술공연 보러 고고씽~~  ^^



처음부터 끝까지 모든게 잘 짜여진 완벽한 공연이라 할 수 없겠지만..
꽤 훌륭한.. 또 마술사님 의 열정어린 공연에 아낌없이 박수를 주고싶은 그런 공연이었다.. 

그리고.. 이런 소극장 공연이 잘 자리잡았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본다.

고생하신 모든 극단 관계자분께 박수를 보냅니다~~


미리내 마술 극단
http://www.mirinemagic.com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