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모음/블로그/사진관리

두둥. 기다리던 티스토리 모바일 어플 출시

ADVANCE 2014. 7. 27. 16:40

기다리고 기다리던...

티스토리 공식 모바일(안드로이드)용 어플이 나왔다..!!! 

(7월 16일 공식 배포되었는데.. 이제서야 알았단.. ㅋㅋ)

 

그동안...

티스토리는 공식 모바일 어플이 없었다..

그래서 티스토리 이용자들이 만들어 배포한 어플을 사용해봤지만...

내 구미에 딱 맞는 어플이 없어서..

깔았다 지웠다.. 다른거 깔았다 지웠다를 반복했는데..

 

드디어.. 티스토리에서 공식 모바일 어플을 출시한것이다.

티스토리에서 제대로 배포한 어플이니깐...

모바일에서도 편리하고 쉽게 티스토리를 사용할 수 있겠지?

 

가끔씩 고민되는.. 네이버로 갈아타 말아.. 하는 갈등을..

좀더 관리되는 티스토리로 인해 싹~~ 사라지길 바라며..

티스토리..  승승장구 하소서.. ㅋㅋ

 

모바일 어플 다운로드 >> 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net.daum.android.tistoryapp